다쳐도 안빼줘 축구계의 김경문이 되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국대가 못하면 리그가 욕먹는게 왜 부자연스럽지
- 12:49
- 조회 0
- 잡담
-
- 아 감스트 6개월전 영상 썸네일은 이랬는데.....
- 12:49
- 조회 17
- 잡담
-
- 슨데 ㅎㅁㅂ 감독 전에 한 번 더 했지 않았나?
- 12:49
- 조회 4
- 잡담
-
- 야구 못하면 실력에 비해 돈 많이 받는다고 패고 축구 못하면 세금 지원해주는데 못한다고 패고
- 12:49
- 조회 16
- 잡담
-
- 축구 경기장 그냥 싹다 콘서트장으로 바꿔야돼
- 12:49
- 조회 19
- 잡담
-
- 국축 못하니까 전국민이 마플이라는말 ㅆㅂ
- 12:49
- 조회 27
- 잡담
-
- 아르헨 축협도 제정신 아니더라 저번 월드컵 우승 같이한 감독 또 자를려고 위에서 그래서 메시가 말렸다는데
- 12:49
- 조회 29
- onair
-
- 메동생들아 좀넣어봐 메시 최다어시기록 좀 세우자
- 12:49
- 조회 13
- onair
-
- 영석아 그런데 그렇게 성공했으면 얼굴이 좀 좋아져야 되는데 왜 얼굴에서 부내가 안나지 너 세금때문에 감추는거니 얼굴에 자산의 흔적이 안보인다
- 12:49
- 조회 19
- 잡담
-
- 조금은 크지만 귀여운 아기 수호천사 이거 팬들이 만든 주접멘트가 아니구나
- 12:48
- 조회 31
- 잡담
-
- 축구어디서봐?
- 12:48
- 조회 15
- 잡담
-
- 아니 아르헨 선수들 그저 메시바라기 ㅋㅋㅋㅋㅋㅋ
- 12:48
- 조회 51
- onair
-
- kbs : (아마 메시관련기록이였던듯) 저희가 준비해온거 다 읽기만해도 시간이 모자르다
- 12:48
- 조회 63
- onair
-
- 야구도 국대 망하면 크보가 쳐맞긴하지
- 12:48
- 조회 128
- 잡담
-
- 아르헨 메시 말고도 잘하는 선수들이야??
- 12:48
- 조회 45
- onair
-
- 상암도 그냥 빌려서 쓰는거 아님?
- 12:48
- 조회 75
- 잡담
-
- 이상하게 6인조는 별로 안 많아보이는데 7인조는 ㅈㄴ 많아보여
- 12:48
- 조회 36
- 잡담
-
- 메시를 찾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48
- 조회 82
- onair
-
- 폰 용량 부족하면 인터넷 연결도 잘 안 되나?;;;
- 12:47
- 조회 41
- 잡담
-
- 월드컵 관련해서 관심없는 사람은 축빠든 이번에 월드컵 보고 화내는 사람이든 다 여기서 화낼까 싶긴 하지
- 12:47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