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나라 조별리그도 챙겨보게 되고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벤투 그렇게 손흥민 혹사한다고 욕먹었는데
- 14:45
- 조회 19
- 잡담
-
- 키오프 스티키가 진짜 개안질린다
- 14:45
- 조회 3
- 잡담
-
- 클린스민: 몸 갈려도 손흥민 주전 홍명보:
- 14:45
- 조회 24
- 잡담
-
- 원아페 기다리능데 너무 더워 걍 표 팔고 집에 가고싶음....
- 14:45
- 조회 5
- 잡담
-
- 벤투로 지금까지 했으면 최소 8강 바라봄
- 14:44
- 조회 41
- 잡담
-
- 근데 손흥민 체력 문제는 전혀 없는거지?
- 14:44
- 조회 80
- 잡담
-
- 홍명보가 날씨탓 했잖음 근데 선수들은 날씨탓아니라고 선그음ㅅㅂㅋㅋㅋㅋㅋㅋ
- 14:44
- 조회 29
- 잡담
-
- 체코 자체가 월드컵온 게 어디냐로 준비함
- 14:44
- 조회 15
- 잡담
-
- 아 투어스 콘서트에 부승관 온 사진 개웃기다
- 14:44
- 조회 45
- 잡담
-
- 벤투 클린스만이면 이재성 손흥민은 선발임
- 14:44
- 조회 41
- 잡담
-
- 트레저 오늘 주사위 다날라갔네
- 14:44
- 조회 58
- 잡담
-
- 클도 필요없어 애초에 벤투로 계속 갔었음ㅠㅠㅠㅠ
- 14:44
- 조회 62
- 잡담
-
- 나 지금 kbs 영화소개하는 프로그램인가 보는데 ㅋㅋㅋ
- 14:44
- 조회 39
- 잡담
-
- 극우 근황
- 14:43
- 조회 114
- 잡담
-
- 클린스만이면 최소한 손흥민 선발제외는 안함
- 14:43
- 조회 186
- 잡담
-
- 이번주 수요일쯤에 폭우 한번만 쏟아졌으면 좋겠다
- 14:43
- 조회 40
- 잡담
-
- 걍존나 꺼무위키에서 선수 포지션 검색해서 배치하고 지피티한테 전술 짜달라 해서 지시해도 이거보단 낫지
- 14:43
- 조회 15
- 잡담
-
- 박주호 유튜브에서 폭로한거 보면 뭔 회의에서 관계자들이 종이에 감독 후보 세명 써내면 그걸로 뽑던데ㅋㅋㅋ
- 14:43
- 조회 62
- 잡담
-
- 나 이렇게 모든 커뮤가 안 싸우고 의견 통일되는 거 오랜만에 봄
- 14:42
- 조회 113
- 잡담
-
- 축알못도 그냥 논리적으로 알 수 잇는 것을 홍명보가 안 하니까 토토얘기까지 나오는거 같음
- 14:42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