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끌고가서 말아먹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홍명보 경질 원해서 월드컵 성적 내는거 바라지 않았는데
- 13:58
- 조회 0
- 잡담
-
- 30일 귀국이라네 감독이랑 선수8명
- 13:58
- 조회 4
- 잡담
-
- 한국 빙고판은 대승만 아니면 OK << 이게 존나웃김
- 13:58
- 조회 1
- 잡담
-
- 홍명보 내일 현지 기자회견 한다는데
- 13:58
- 조회 5
- 잡담
-
- 선수들은 죄다 해외파인데 홍명보 뽑은 변명 보면 한국 축구를 가장 잘 이해하는 어쩌고임
- 13:58
- 조회 6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ok -> 5대0 / 누구든이겨라 -> 무승부 / 동점만아니면됨 -> 3:3
- 13:58
- 조회 10
- 잡담
-
- 스코틀랜드 우르과이 감독 다 그만둠?
- 13:58
- 조회 4
- 잡담
-
- 아 옌스 ㄹㅇ 유퀴즈 인재인데...
- 13:58
- 조회 36
- 잡담
-
- 빙고 첫날이었나 초반부터 호주 파라과이 아무나 이기면 ㄱㅊ
- 13:58
- 조회 28
- 잡담
-
- 우리나라도 축협이랑 연 없는 감독이었으면 대회 중에 경질했을듯
- 13:58
- 조회 11
- 잡담
-
- 홍명보는 낡은 축구 그런것도 아니지
- 13:58
- 조회 47
- 잡담
-
- ㅇㅋㅌ 경기력보면 프랑스가 먼가 젤 잘하는거같긴함
- 13:57
- 조회 18
- 잡담
-
- 우리아빠: 우리 흥민이 야마돌아서 40 넘어서까지 월드컵 나왔으면 좋겠다
- 13:57
- 조회 83
- 잡담
-
- 진심 지피티제미나이클로드시켜도 홍씨보단 잘하겠는데?
- 13:57
- 조회 9
- 잡담
-
- 결승 또 프랑스vs아르헨 될거같음 뭔가
- 13:57
- 조회 40
- 잡담
-
- 월드컵은 ㄹㅇ 세계무대라 눈도장 잘찍히면 선수 커리어가 달라짐
- 13:57
- 조회 51
- 잡담
-
- 그냥 전세계가 원하는 메호대전이 제발 이루어지길
- 13:57
- 조회 74
- 잡담
-
- 차범근도 중간에 그만두지 않았나
- 13:57
- 조회 40
- 잡담
-
- 외국인감독들입장에서 한국 국대감독자리 나쁘지않다고 들었는데
- 13:57
- 조회 91
- 잡담
-
- 정배대로면 프랑스랑 독일은 16강에서 붙고 스페인이랑 포르투갈도 16강에서 붙네 ㅋㅋㅋ 여기서 2팀 탈락
- 13:57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