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이기고지고가 문제가 아니라 입중계 한번더하면서 월드컵을 깔끔하게 보내주고싶었대 https://theqoo.net/ktalk/4260055327 무명의 더쿠 | 11:32 | 조회 수 164 저번경기때 상황이 안풀리는 답답함 보여준게 맘에 걸렸나봄 진짜 최대한 부정적인 얘기안하려던거 느껴졌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