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손흥민 일본선수였으면 우리나라에서 평가 걍 신이었을거라는 글 봤는데 https://theqoo.net/ktalk/4260054960 무명의 더쿠 | 11:32 | 조회 수 139 개슬프더라... 있을때 잘해주면 안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