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젤 유명한 선수라니까 ㅅㅂ 이런 선수를 왜 빼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야구는 코로나 겪고 다시 붐온게 걍 ㅈㄴ 신기함 나도..
- 12:57
- 조회 10
- 잡담
-
- 근데 점점 인구도 쥬는데 축구도 규모 좀 축소시켜서 선택과 집중해야되는거 아님?
- 12:57
- 조회 6
- 잡담
-
- 야구는 협회가 크보에 먹힌 수준이던데
- 12:56
- 조회 45
- 잡담
-
- 저번부터 느낀거지만 선수비판 할 수 있는데 뭔가 묘하게 이상하게함
- 12:56
- 조회 59
- 잡담
-
- 어디서 또 골 들어갔나보네
- 12:56
- 조회 77
- onair
-
- 이란 부활 오스트리아 떨어짐
- 12:56
- 조회 135
- onair
-
- 메시보면 축구가 너무 쉬워보임
- 12:56
- 조회 14
- 잡담
-
- 케이팝이 국책으로 떴다는 외국인들아
- 12:56
- 조회 49
- 잡담
-
- 축협은 오히려 세금이 별로 안 들어가서 국감도 배째 하는 거 아니었음?
- 12:56
- 조회 45
- 잡담
-
- 국축보다 근데 요즘은 이스포츠판이 더 크지 않음 국내?
- 12:56
- 조회 25
- 잡담
-
- 누가 지금 국대 황금세대 말 갈린다고 했는데 걍 향후 몇년간은 이런 황금세대 없을거같은데...
- 12:56
- 조회 14
- 잡담
-
- 어느스포츠나.. 감독이 족같더라도 선수가 지랄하면.. 선수만욕먹는다
- 12:56
- 조회 60
- 잡담
-
- 난 k리그팬인데 k리그 세금투입 문제많은거 맞음
- 12:56
- 조회 96
- 잡담
-
- 축구는 국내리그에서잘하면 해외가고 이런거드물어?
- 12:55
- 조회 107
- 잡담
-
- 기업구단에서 연봉받는 스포츠도 못하면 받는 돈이 어쩌고하면서 욕먹는데
- 12:55
- 조회 21
- 잡담
-
- 홀 ㅋㅋ 알제리가 한골 더 넣었닼ㅋㅋ 무승부 깨짐ㅋㅋ 추가시간엨ㅋㅋㅋ
- 12:55
- 조회 72
- onair
-
- 잔디로 가수랑 팬들 쳐패는거 빡쳐서 저장해둠
- 12:55
- 조회 109
- 잡담
-
- 근데 22 월드컵이 엄청 잘한거였네 16강 간거면 우리나라 보통 32강에서
- 12:55
- 조회 44
- 잡담
-
- 아 근데 오늘은 좀 덥지 않냐 선풍기 틀어놔도 덥네
- 12:55
- 조회 11
- 잡담
-
- 그 항명해서 난리난 나라 있음 ㅋㅋㅋㅋㅋ 우루과이 ㅋㅋㅋ
- 12:55
- 조회 1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