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경기 본 사람들 해설 얘기 들어보면 선수도 선순데 감독 문제라는게 ㅈㄴ 느껴져서 감독욕을 더 하는거임 https://theqoo.net/ktalk/4260049271 무명의 더쿠 | 11:26 | 조회 수 83 선수 개인기량에 기대해봐야될거같다 벤치에서 움직임이 필요하다 이러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