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면 말 다했지 선수들이 해야될걸 안하고 있다면 선수탓이지만 저건 백퍼 감독 저격이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국내에 축구 기업구단팀이 어디어딘데?
- 12:57
- 조회 0
- 잡담
-
- 와ㅋㅋㅋㅋㅋ 오스트리아가 떨어지네
- 12:57
- 조회 14
- onair
-
- 나 축덬이지만 국내선수들한테 애정 좆도 없는 사람이고 비판할건 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 12:57
- 조회 11
- 잡담
-
- 안세영같은 경우가 진짜 용기있는거임
- 12:57
- 조회 84
- 잡담
-
- 아니 오스트리아가 떨어지게 생겼는제 알제리가 한 골넣았는데
- 12:57
- 조회 33
- 잡담
-
- 케톡에서는 조금 아는 애들끼리 서로 싸우는 거라니까
- 12:57
- 조회 42
- 잡담
-
- 야구는 코로나 겪고 다시 붐온게 걍 ㅈㄴ 신기함 나도..
- 12:57
- 조회 49
- 잡담
-
- 근데 점점 인구도 쥬는데 축구도 규모 좀 축소시켜서 선택과 집중해야되는거 아님?
- 12:57
- 조회 17
- 잡담
-
- 야구는 협회가 크보에 먹힌 수준이던데
- 12:56
- 조회 116
- 잡담
-
- 저번부터 느낀거지만 선수비판 할 수 있는데 뭔가 묘하게 이상하게함
- 12:56
- 조회 118
- 잡담
-
- 어디서 또 골 들어갔나보네
- 12:56
- 조회 150
- onair
-
- 이란 부활 오스트리아 떨어짐
- 12:56
- 조회 226
- onair
-
- 메시보면 축구가 너무 쉬워보임
- 12:56
- 조회 18
- 잡담
-
- 케이팝이 국책으로 떴다는 외국인들아
- 12:56
- 조회 62
- 잡담
-
- 축협은 오히려 세금이 별로 안 들어가서 국감도 배째 하는 거 아니었음?
- 12:56
- 조회 56
- 잡담
-
- 국축보다 근데 요즘은 이스포츠판이 더 크지 않음 국내?
- 12:56
- 조회 29
- 잡담
-
- 누가 지금 국대 황금세대 말 갈린다고 했는데 걍 향후 몇년간은 이런 황금세대 없을거같은데...
- 12:56
- 조회 16
- 잡담
-
- 어느스포츠나.. 감독이 족같더라도 선수가 지랄하면.. 선수만욕먹는다
- 12:56
- 조회 66
- 잡담
-
- 난 k리그팬인데 k리그 세금투입 문제많은거 맞음
- 12:56
- 조회 117
- 잡담
-
- 축구는 국내리그에서잘하면 해외가고 이런거드물어?
- 12:55
- 조회 1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