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 내부도 선출쓰더라도 연령대를 내려야 함 https://theqoo.net/ktalk/4260046655 무명의 더쿠 | 11:23 | 조회 수 131 언제적 94 98 02 라인 쓰고 있는거임 그 이후에 한 선수들도 은퇴하고 행정 준비하고 있는 선수들 많아서 걔네가 잘하든 못하든 일단 바꾸긴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