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손흥민급은 기량 안좋아도 본인 기준임 ㄹㅇ 그정도 수준인데 우리만 ㅈㄴ 까잖아 https://theqoo.net/ktalk/4260044643 무명의 더쿠 | 11:21 | 조회 수 115 존나 이게 빡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