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스만으로 그렇게 난리가 난뒤 국축 인사들이 한국인 감독 선임 시켜야 한다고 난리를 쳤고 홍명보도 감독 하겠다고 나섰고 재작년에 또 그렇게 난리가 났어도 꿋꿋하게 버틴거 솔직히 국대 스쿼드 좋으니 32강은 쉽게 갈거라 생각해서였잖아 ㅋ 아니 아무리 그래도 감독이 기본적인 전술 능력은 있어야 하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조원희 옌스만 비판한거 아니다 이러더니
- 14:24
- 조회 9
- 잡담
-
- 아니 근데 진짜 이해가 안가 우리가 2승 따놔서 몇대영으로 쳐발린다고 하더라도 무조건 올라가는거면
- 14:24
- 조회 8
- 잡담
-
- 난 월드컵 그닥 관심 없어서 경기는 안 봤는데 사람들 반응 보면
- 14:24
- 조회 8
- 잡담
-
- 제시 마치 캐나다 이끄는거 봐봐
- 14:24
- 조회 19
- 잡담
-
- 난 무슨 고소공지 띄운것도.....
- 14:23
- 조회 81
- 잡담
-
- 체코전을 졌어야해
- 14:23
- 조회 91
- 잡담
-
- 배우 김고은은 성격이 조용조용한성격이아니라
- 14:23
- 조회 101
- 잡담
-
- 근데 국대 야구랑 축구 관심도 차원이 다르긴하네
- 14:23
- 조회 119
- 잡담
-
- 브라질월드컵은 그래도 자고 일어나면 경기 다 끝나있었어...
- 14:22
- 조회 99
- 잡담
-
- 그 때 박주호가 컨택? 한 감독들은
- 14:22
- 조회 208
- 잡담
-
- 근데 나도 자식있으면 축구교실 보내볼것같음 선수안시켜도ㅇㅇ
- 14:21
- 조회 147
- 잡담
-
- 일본팬들 원래 좀 음침하게 덕질하나
- 14:21
- 조회 123
- 잡담
-
- 오히려 축구는 학부모들이 어케든 한번은 시켜보던데
- 14:21
- 조회 236
- 잡담
-
- 아 시발
- 14:21
- 조회 234
- 잡담
-
- 알제리-오스트리아 비겨서 올라갔지만 대혈투인것만 봐도
- 14:21
- 조회 54
- 잡담
-
- 오늘 국대 훈련영상에서 뒷짐지고 다니는 사람 왤케 빡치짘ㅋㄲ
- 14:20
- 조회 77
- 잡담
-
- 트위터 파딱 숨기는 기능 사라짐? 프리미어+ 결제해도?
- 14:20
- 조회 18
- 잡담
-
- 딴소린데 학교에서 축구할때 우리애 소외감인가? 느끼게한다고
- 14:20
- 조회 45
- 잡담
-
- 콩콩팜팜 몇부작인지아는사람??
- 14:20
- 조회 26
- 잡담
-
- 박주호 인맥이면 타야지.. 투헬한테도 연락했었는데
- 14:20
- 조회 2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