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레 16강 체제에서도 간당간당했던 팀이라 16강 못가는거면 이해라도하지 https://theqoo.net/ktalk/4260042985 무명의 더쿠 | 11:20 | 조회 수 37 32강으로 늘려줬는데 이걸못하는건 진짜 심각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