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리치 메시 호날두가 계속 뛰고 있으니까 월드컵 계속 가는게 당연한줄 아나봄
무명의 더쿠
|
11:19 |
조회 수 185
쟤네들은 발롱 탄 애들이고욬ㅋㅋㅋ
발롱을 타더라도 현 폼이 괜찮으니까 승선한거지
ㅅㅈㅎ 호날두는 나라나 감독 따라서 쳐낼수도 있는 상황임
그 나라에 그 감독이니까 쓰는거고;;;
네임밸류가 높다고 무조건 간다 그런것은 없습니다...
발롱을 타더라도 현 폼이 괜찮으니까 승선한거지
ㅅㅈㅎ 호날두는 나라나 감독 따라서 쳐낼수도 있는 상황임
그 나라에 그 감독이니까 쓰는거고;;;
네임밸류가 높다고 무조건 간다 그런것은 없습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