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은 우리가 조에서 랭킹 꼴지였고 2022년은 3위였고 이번은 2위였음... https://theqoo.net/ktalk/4260042075 무명의 더쿠 | 11:19 | 조회 수 56 참가국이 늘어서 2위 배정 받은건데 이 기회를 이렇게 날림 샤갈심지어 2018년엔 쨌든 독일 이겼고 2022년은 전력 뒤엎고 16강 간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