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어이가 없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누가 지금 국대 황금세대 말 갈린다고 했는데 걍 향후 몇년간은 이런 황금세대 없을거같은데...
- 12:56
- 조회 0
- 잡담
-
- 어느스포츠나.. 감독이 족같더라도 선수가 지랄하면.. 선수만 욕합니다
- 12:56
- 조회 15
- 잡담
-
- 난 k리그팬인데 k리그 세금투입 문제많은거 맞음
- 12:56
- 조회 32
- 잡담
-
- 축구는 국내리그에서잘하면 해외가고 이런거드물어?
- 12:55
- 조회 22
- 잡담
-
- 기업구단에서 연봉받는 스포츠도 못하면 받는 돈이 어쩌고하면서 욕먹는데
- 12:55
- 조회 13
- 잡담
-
- 홀 ㅋㅋ 알제리가 한골 더 넣었닼ㅋㅋ 무승부 깨짐ㅋㅋ 추가시간엨ㅋㅋㅋ
- 12:55
- 조회 39
- onair
-
- 잔디로 가수랑 팬들 쳐패는거 빡쳐서 저장해둠
- 12:55
- 조회 80
- 잡담
-
- 근데 22 월드컵이 엄청 잘한거였네 16강 간거면 우리나라 보통 32강에서
- 12:55
- 조회 18
- 잡담
-
- 아 근데 오늘은 좀 덥지 않냐 선풍기 틀어놔도 덥네
- 12:55
- 조회 8
- 잡담
-
- 그 항명해서 난리난 나라 있음 ㅋㅋㅋㅋㅋ 우루과이 ㅋㅋㅋ
- 12:55
- 조회 102
- 잡담
-
- 감독이 하란다고 하냐 이러네ㅋㅋㅋ
- 12:55
- 조회 88
- 잡담
-
- 국내리그가 세금 잡아먹는건 할말없는데
- 12:55
- 조회 44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 축구 국내리그는 인기가 어느정도인거임?
- 12:55
- 조회 70
- 잡담
-
- 근데 축구 만큼 우리나라에서 애들이 존나 하는 스포츠 없을텐데 지금같은 인재 나오기 힘든거보면 스포츠는 ㄹㅇ 재능이다
- 12:55
- 조회 19
- 잡담
-
- 상암에서 공연한다고 하는 날부터 잔디타령하는거 개지겨웠음
- 12:55
- 조회 33
- 잡담
-
- 월드컵 관련해서는 케톡알못과 케톡알못이 서로 싸우는 것 같음
- 12:55
- 조회 17
- 잡담
-
- 메시는 진짜 신인가봐
- 12:55
- 조회 42
- 잡담
-
- 근데 월드컵으로 국내리그 왜 욕하냐면서 메인은 해축 선수들이라고 하는거보면
- 12:55
- 조회 32
- 잡담
-
- 아 메시 오늘 안나오는줄 알고 딴거 보고있었는데 언제 들어갔어
- 12:54
- 조회 32
- 잡담
-
- 긍데 월드컵이랑 관련 없는건 알겟는데 세금 들이는거에 비해 넘 아웃풋이 안나오눈거 아님..?
- 12:54
- 조회 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