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면 5대0으로 졌을 거 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풀 키운다고 세금쓰는거라며
- 12:37
- 조회 0
- 잡담
-
- 국축팬들 유난 떠는거 보면 인기는 야구급으로 많아야하는데
- 12:37
- 조회 7
- 잡담
-
- 아니 근데 축구는 저렇게 맘대로 구단이 생겨도 되는구조임?
- 12:37
- 조회 8
- 잡담
-
- 국대가 성적 못냈으니까 국내리그도 같이 비판받는거아님?
- 12:37
- 조회 10
- 잡담
-
- 축구에 쓸 세금을 차라리 다른 비인기 종목에 쓰는게 더 좋을듯
- 12:37
- 조회 9
- 잡담
-
- 세금 저 정도로 쓰는거면 악플 아닌 이상 국민들이 화 좀 낼 수도 있는거지
- 12:37
- 조회 9
- 잡담
-
- 하부리그 줄이고 그 돈으로 생활체육 육성에 쓰는게 맞지않냐
- 12:37
- 조회 5
- 잡담
-
- 아니 세금 아까운건 그렇다치고 여기서 갑자기 축구팬들 비꼬고 욕하는게 맞아?
- 12:37
- 조회 30
- 잡담
-
- 야구 그럼 최근 2,3년이 5년 10년 전이랑 비교해도 인기 확실히 커진거임?
- 12:37
- 조회 32
- 잡담
-
- 세금 공개되고 4년마다 축구 보는 애들이 월드컵 뭐라 한다고 호통치는 애들도 다 사라짐
- 12:36
- 조회 54
- 잡담
-
- [속보] 정부, 촉법소년 기준 13세로 조건부 하향 가닥
- 12:36
- 조회 61
- 잡담
-
- 축구 2부리그 3부리그 이런데서도 용병 씀?
- 12:36
- 조회 17
- 잡담
-
- 2002년때 홍명보 진짜 좋아했는데
- 12:36
- 조회 38
- 잡담
-
- 국민들 세금 가져가놓고 국민들한테 황금같은 주말에 스트레스 줌
- 12:36
- 조회 12
- 잡담
-
- 근데 3 4부 실업팀들이면 거긴 세금 들어가는 게 맞지 않음?
- 12:36
- 조회 34
- 잡담
-
- 얘기 나오는거 보니까 오히려 02이후 해외경험좀 쌓은 선수들이 더 생각은 트여있는데
- 12:36
- 조회 49
- 잡담
-
- 그냥 야구에서 세금 1500억 쓰고 WBC랑 아겜 실패한다고 생각해보면 답 나오잖아
- 12:36
- 조회 52
- 잡담
-
- 근데 막말로 저정도 세금 들어간거면 월드컵만 보고 욕해도 ㅇㅈ 아님..?
- 12:36
- 조회 81
- 잡담
-
- 김병지가 스타성은 뛰어난가보다
- 12:36
- 조회 67
- 잡담
-
- 국축 세금 논란은 끝으로 가면 야빠vs축빠 병크 대결로 끝남
- 12:36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