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구 세금 개 많이 쓴다니까 더 빡침
- 12:33
- 조회 6
- 잡담
-
- 케이팝 팬도 아닌것 같은 인간들이 케톡와서 좆소 기획사에 왜 3억씩이나(?) 세금주냐고 ㅈㄹ하던게 엊그제니까
- 12:33
- 조회 9
- 잡담
-
- 우리지역 축구팀도 시민구단이네
- 12:33
- 조회 12
- 잡담
-
- 국축 평관도 높던데 걍 경기장이 너무 커서 비어보이는듯
- 12:33
- 조회 12
- 잡담
-
- 진짜 유난 맞는듯..
- 12:33
- 조회 52
- 잡담
-
- 걍 세금 지원 없애거나 상위 3팀 정도만 남기고 다 끊어라
- 12:33
- 조회 9
- 잡담
-
- 황금세대 라인업은 클린스만 홍명보로 낭비한게 ㅈㄴ 아까워 그냥
- 12:33
- 조회 6
- 잡담
-
- 리그가 못해서 인기 없는건 아닌거같은데
- 12:33
- 조회 25
- 잡담
-
- 시민구단들에 돈이 들어가는 이유 단 하나... 구단주인 시장님들때문에
- 12:33
- 조회 9
- 잡담
-
- 근데 지금 문제는 국대아냐? 왜 갑자기 리그까지 후려치기 들어가는거지
- 12:33
- 조회 27
- 잡담
-
- k리그는 홈경기 한달에 몇번 정도 함?
- 12:33
- 조회 7
- 잡담
-
- 13. 무명의 더쿠 = 원덬 12:32 미안한데 캐이리그팬들은 국대축구에 큰 관심도 없어 ㅋㅋㅋㅋㅋ 세금은 그래 욕해라 ..
- 12:33
- 조회 122
- 잡담
-
- 축구도 해설 좀 맘에 안들면 따라다니면서 괴롭히는거 심한가 보네
- 12:33
- 조회 18
- 잡담
-
- 프로리그에도 세금 써서 구단 굴리고 억대연봉 주는게 맞나 싶음
- 12:33
- 조회 28
- 잡담
-
- 스포츠 육성 세금들어가긴하는데 .. 그것도 다 유소년아니냐 어느스포츠가
- 12:33
- 조회 24
- 잡담
-
- 맨끝줄소년 재밌음?
- 12:33
- 조회 5
- 잡담
-
- 축구에 1500억이나 들어가는게 놀라운데 축구쳐맞는다고 한먹는게 더 꼴불견...
- 12:33
- 조회 28
- 잡담
-
- 걍 지원금 줄여야 할텐데
- 12:32
- 조회 39
- 잡담
-
- 세금 존나 쳐먹는걸로도 욕 먹는게 싫으면 걍 케톡 오지 마셈
- 12:32
- 조회 42
- 잡담
-
- 아니 걍 적폐가 ㅈㄴ 뚜렷한데 안정환 어쩌고하는게 이상함
- 12:32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