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홍 전술 어차피 코치가 짜는거일껄
- 14:01
- 조회 0
- 잡담
-
- 근데 월드컵전에 홍명보여론잠잠해졌던이유는뭐야
- 14:01
- 조회 14
- 잡담
-
- 정국이 코르티스 건호 잘생겼대
- 14:01
- 조회 10
- 잡담
-
- 애초에 02는 히딩크에 전권주고 시작했고 국가프로젝트라 나라입김도 세서
- 14:01
- 조회 12
- 잡담
-
- 딴 얘기지만 운동부 없는 학교는 그냥 수업 듣던 애 전국체전 데려가
- 14:01
- 조회 13
- 잡담
-
- 축구가 제일 인기있는 스포츠야??전세계에서? 미국빼고?
- 14:01
- 조회 39
- 잡담
-
- 브라질 이탈리아 독일이 축구강국이었는데
- 14:01
- 조회 7
- 잡담
-
- 트위터 들어갔더니 뮌헨 팬 계정 “김민재 🇰🇷를 제외하고, 모든 바이에른 선수들이 월드컵 조별 리그를 통과했습니다.”
- 14:01
- 조회 27
- 잡담
-
- 근데 ㄹㅇ 자영업자들 월드컵 대목이라고 준비한경우 많을것같은디
- 14:01
- 조회 16
- 잡담
-
- 약팀 상태로 개빡치게 져서 화제성(n) 다 쓸어갔어
- 14:01
- 조회 6
- 잡담
-
- 결승 스페인 프랑스 아닐려나
- 14:01
- 조회 5
- 잡담
-
- 축구업계 사람들도 남아공 비겨서 분위기 안좋을거까진 예상했는데
- 14:01
- 조회 66
- 잡담
-
- 스페인이 생각보다 쏘쏘해서 나도 아르헨vs프랑스 봄
- 14:00
- 조회 17
- 잡담
-
- 포챠코 3등햇구나 ㅠㅠㅠㅠ
- 14:00
- 조회 12
- 잡담
-
- 아니 근데 돌고 돌아 손흥민 선발 제외 이건 진짜 뭔가 싶음 낮잠잘때 꾸는 꿈같음
- 14:00
- 조회 6
- 잡담
-
- ㅅㅂ 경규옹 리액션 웃으면 안되는데
- 14:00
- 조회 191
- 잡담
-
- 오픈채팅방 내가 들어가기전 자료도 원래 볼 수 있지 않나?
- 14:00
- 조회 55
- 잡담
-
- 낡은축구면 오히려 선수들 갈갈해서 문제였겠지 홍은 것도 아님
- 13:59
- 조회 83
- 잡담
-
- 이강인은 날씨 때문도 파리에서 힘들어한거 같던데
- 13:59
- 조회 118
- 잡담
-
- 치지직 월드컵이라고 블루록 같이 보기 가져온게 진짜...
- 13:59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