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이 무려 기자회견까지 하면서 홍명보 유임 시켰고 홍명보는 아니 나는 사퇴 하겠다는데 축협이 자꾸 말리고 아시안컵에 대한 책임감이 있고 어쩌구하며 버텼음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월드컵 준비 기간에 땅보러 다녔다는 기사 나오고 일주일인가 있다가 사퇴했었음 ㅋ 이번에도 아시안컵 핑계 댈 확률 높다고 봄 ㅋㅋ 왜? 축협이나 홍명보는 일반 상식으로 판단하면 안되거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회사 대표한테 지랄할수 있는 사람이먄
- 16:14
- 조회 0
- 잡담
-
- 보넥도 오알럽?이거 꽤 유행했던 노랜가?
- 16:13
- 조회 25
- 잡담
-
- 마치 직괴당하는 사람 대신 왜 직괴하는 상사한테 니가 대신 못말렸냐 수준인 워딩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16:13
- 조회 54
- 잡담
-
- ㅍㅁ <- 이거 초성 뭐임?
- 16:13
- 조회 80
- 잡담
-
- 근데 난 그런소리 나오는거 이해도 가는게
- 16:12
- 조회 86
- 잡담
-
- 리듬하이브 하는데 왜 투바투는 업뎃이 계속 안되냐
- 16:12
- 조회 29
- 잡담
-
- 성찬 원빈 진짜 잘생김..
- 16:12
- 조회 35
- onair
-
- 현역선수들은 못하니까 다른 선출들이 목소리 내준거잖아
- 16:12
- 조회 33
- 잡담
-
- 홍이 감독오고 망함 감지는 국민보다 선수들이 더 일찍 알았을듯
- 16:12
- 조회 17
- 잡담
-
- 안세영 좀 그만 이용해먹어
- 16:12
- 조회 155
- 잡담
-
- 근데 선수들 안타깝지 않다는 게 저리 욕먹을일인가..
- 16:12
- 조회 84
- 잡담
-
- 당연히 현역 선수가 말하기 힘들지 그렇게 힘들다고 힘 안보태서
- 16:12
- 조회 123
- 잡담
-
- 오뚜기 사골육수 유통기한 1년 지난 건 버려야겠지
- 16:12
- 조회 7
- 잡담
-
- 브라질은 국대 뽑히기 어렵나?
- 16:12
- 조회 62
- 잡담
-
- 걍 선수도 경기 못했다 하면 이해하는데 항명 안해서 안타깝지도 않다고 하면
- 16:12
- 조회 102
- 잡담
-
- 자기 일 아니니까 방구석에서 저렇게 얘기하는거지 ㅉㅉ
- 16:11
- 조회 41
- 잡담
-
- 헐 ggez 노래 ai구나
- 16:11
- 조회 84
- 잡담
-
- 인가 방금 노래 뭐야??
- 16:11
- 조회 162
- onair
-
- 인스타 아이돌이 버블로 했던 말 그냥 다 가져가는구나ㅋㅋㅋㅋㅋ
- 16:11
- 조회 270
- 잡담
-
- 솔직히 사회생활하면서 나도 절대 못했을것 같은 일을 왜 남한테도 못했냐고 뭐라하고 싶진 않음
- 16:11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