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가 못한다 - 그니까 쓴 감독 문제... 모든게 이렇게 이어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ㄹㅇ 좆소기획사에 3억 지원했다고 지랄지랄하던 케톡에서 1500억 세금리그 실드치는거 개쳐웃김
- 12:35
- 조회 0
- 잡담
-
- 정치충 붙어서 망한 거지 사실ㅋㅋㅋ
- 12:35
- 조회 24
- 잡담
-
- 국내 리그 중 야구 다음으로 의외로 체감되는 스포츠 롤? 게임이던데 난
- 12:35
- 조회 18
- 잡담
-
- 다른 종목도 저렇게 세금 많이 씀?
- 12:35
- 조회 4
- 잡담
-
- 엽기오뎅이랑 초밥이랑 치킨중에 뭐먹지?
- 12:35
- 조회 3
- 잡담
-
- 근데 케톡에서 아무장르 까플? 올때마다 역시 대형돌토크 어디 안갔구나 싶긴함
- 12:35
- 조회 7
- 잡담
-
- 세금(돈)을 쓰셨으면 돈값을 해야지
- 12:35
- 조회 6
- 잡담
-
- 4부리그까지 왜 세금을 써야돼 이게 졸라게 황당한데
- 12:35
- 조회 6
- 잡담
-
- 지금 야구 2부리그 구단만든다고 지자체들 뛰어들잖아 그게 과거엔 축구였어요
- 12:35
- 조회 29
- 잡담
-
- 무전술인 클리스만이었음 32강은 갔을거라는게 지금 저 암담함
- 12:35
- 조회 12
- 잡담
-
- ㅎㅅ 솔로곡 하는거 보니까 생각보다 보컬이
- 12:35
- 조회 68
- 잡담
-
- 4부리그까지 세금 지원하는거면 좀 말나올수있지않나?
- 12:35
- 조회 21
- 잡담
-
- 걍 주어 축구 아닌 다른 분야여도 성과없이 매년 1500억씩 쓰면 말 나옴
- 12:35
- 조회 30
- 잡담
-
- 걍 새삼 박주호가 존나 대단했던 거 같음
- 12:34
- 조회 81
- 잡담
-
- 세금 저렇게 처먹으면서 케이리그 빠는 애들 왜케 처당당함?
- 12:34
- 조회 66
- 잡담
-
- 축구 감독분 이번 월드컵 끝으로 자진사퇴한다? 이런 인터뷰 본것같았는데 그건 감독이 아니라
- 12:34
- 조회 33
- 잡담
-
- 세금은 1500억씩이나 쓰면서 결과가 저모양이니까 다들 빡친거아냐????
- 12:34
- 조회 25
- 잡담
-
- 아니 세금 쓴다고 욕먹는게 억울하면 세금 안쓰면 될 일
- 12:34
- 조회 19
- 잡담
-
- 16.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6-28 12:32:41 그리고 니네 말나오면 매번 세금타령 지리게 하면서 뭔 말을 못한다하냐 양심없다
- 12:34
- 조회 110
- 잡담
-
- 세금 1500억씩 쓰면서 당당한 게 제일 어이없음 그냥 세금이 당연한거야 ㅋㅋ
- 12:34
- 조회 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