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돌아와도 축협 내부에서 자기들끼리 지랄해대느라 시간 다보내고 감독관련 입장 늦게 낼 것 같은거 나뿐임?
무명의 더쿠
|
11:01 |
조회 수 50
나같으면 남아공전부터 대책회의 할텐데 걔들 그래도 지켜보다 ㅇㅈㄹ하고 있다가 돌아오면 니탓내탓 해대고 선수탓도 좀 하다가 늦게 낼듯
나같으면 남아공전부터 대책회의 할텐데 걔들 그래도 지켜보다 ㅇㅈㄹ하고 있다가 돌아오면 니탓내탓 해대고 선수탓도 좀 하다가 늦게 낼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