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게 뭐라고 요즘 만ㄹ이 멘붕왔음 https://theqoo.net/ktalk/4260024397 무명의 더쿠 | 11:00 | 조회 수 33 최애에 대한 이미지가 있고 그걸로 뽕차서 살아왔는데외부반응은 그게 아니었더라고 ....그 후로 내 뽕이 무너지니까 덕질이 스트레스가 되기까지하고요즘 탈덕은 못하고 괴롭기만 함ㅅㅂ 쓰다보니 너무 씹덕같네... 씹덕맞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