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진짜 국대축구만 한번씩 챙겨보는 축알못인데 선수들 개개인역량이 좋다고 생각한 월드컵이엿는데 https://theqoo.net/ktalk/4260021789 무명의 더쿠 | 10:58 | 조회 수 54 16강도못간거 넘 충격이고 (34강도못갓는데 뭔 16강 ㅠㅠ.ㅋㅋㅋ 감독이 이렇게까지 중요하구나 진짜 큰 깨달음을 얻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