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리그덕질하다보면 감독이 어떻게 팀을 말아먹고 선수를 내쫓는지 겪어봐서
무명의 더쿠
|
10:57 |
조회 수 72
우리팀에서 갑자기 슬럼프 수준으로 말아먹다가 팔렸는데 진짜 신나게 사가는 팀이 있고 가서 너무 잘하고 선수는 우리팀에 대한 아쉬움이 너무 크고.... 나중에 감독이 일부러 그 선수 팔려고 그랬다는걸 알았음
우리팀에서 갑자기 슬럼프 수준으로 말아먹다가 팔렸는데 진짜 신나게 사가는 팀이 있고 가서 너무 잘하고 선수는 우리팀에 대한 아쉬움이 너무 크고.... 나중에 감독이 일부러 그 선수 팔려고 그랬다는걸 알았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