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진짜 개노답인게 우리가 공 점유율은 두 배가 높거든? 보통 공 점유율이 높다는건 우리가 패스 돌리는게 많은거라 이럼 보통 상대팀 주행거리가 더 높게나옴 그니까 그만큼 우리가 ㅈㄴ 의미없는 움직임이 많았다는 거임
잡담 그거아니 남아공전 우리가 남아공보다 많이 뜀..ㅋㅋ
23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게 진짜 개노답인게 우리가 공 점유율은 두 배가 높거든? 보통 공 점유율이 높다는건 우리가 패스 돌리는게 많은거라 이럼 보통 상대팀 주행거리가 더 높게나옴 그니까 그만큼 우리가 ㅈㄴ 의미없는 움직임이 많았다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