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은 갑자기 생각안나는데 암튼 유튭 알고리즘에 떠서 무대 봤는데 노래도 좋고 안무도 좋고 멤버들 다들 진짜 ㅈㄴ아이돌체형인거 같음 의상 자비없는데 다소화하네 암튼 곡이랑 무대 다 좋다
잡담 엔하이픈 곡중에 트위터에서 최근에 고양이꼬리춤으로 붐업된거
7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제목은 갑자기 생각안나는데 암튼 유튭 알고리즘에 떠서 무대 봤는데 노래도 좋고 안무도 좋고 멤버들 다들 진짜 ㅈㄴ아이돌체형인거 같음 의상 자비없는데 다소화하네 암튼 곡이랑 무대 다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