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해도 안될거같은 느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근데 축구 저렇게 존나 지원하는거치고 별론데...?
- 12:29
- 조회 0
- 잡담
-
- 한국축구 이대로 할거면 걍 하고싶은거 다하라 그러자 명보는 유임시켜주고 고생하시는 임생이형은 선수출신 협회장도 함 시켜주고
- 12:29
- 조회 0
- 잡담
-
- 우리동네 당근알바 근황
- 12:29
- 조회 0
- 잡담
-
- 안정환 축협라인이야
- 12:29
- 조회 0
- 잡담
-
- 허 축구 탈락이네...
- 12:29
- 조회 4
- 잡담
-
- 와 근데 갑자기 02가 적폐야 이러면서 치고들어오는거 여러번봤거든
- 12:29
- 조회 2
- 잡담
-
- 월드컵만 보는데 세금 얘기에 이럴때만 끼지말라는 말 이해 안됨
- 12:29
- 조회 7
- 잡담
-
- 월드컵 망하니까 리그부터 축구팬까지 싹 세트로 까이네 ㅋㅋㅋㅋ
- 12:29
- 조회 69
- 잡담
-
- 와 나는 안정환이 이번 월드컵 입 엄청턴줄..
- 12:29
- 조회 69
- 잡담
-
- 선수단 입국하면 화제성 난리(n)남..? 언제 입국하는디?
- 12:29
- 조회 40
- 잡담
-
- 4대 기획사 행보 존웃
- 12:28
- 조회 123
- 잡담
-
- 4부리그를 왜 세금으로 해주는지 이해가 안되는중
- 12:28
- 조회 27
- 잡담
-
- 3-4부 리그 까지 있는데 축구 실력이 왜 처참한거임?
- 12:28
- 조회 18
- 잡담
-
- 02선수들이랑 안정환 끌고나오는게 오히려 더 물타기같은데
- 12:28
- 조회 34
- 잡담
-
- 축구 평관 만명 넘는게 잘 나오는거임?
- 12:28
- 조회 131
- 잡담
-
- 안정환은 선수 욕 못하는 분위기에서 욕할 사람이 필요하니까 불려나온 느낌
- 12:28
- 조회 51
- 잡담
-
- 근데 축구 3,4부리그가 왜 필요함?
- 12:28
- 조회 75
- 잡담
-
- 걍 손흥민 은퇴하면 손흥민한테 하던거 이강인한테 할듯ㅋㅋ
- 12:28
- 조회 50
- 잡담
-
- 안정환 유튜브 보면 유소년 가르치는거에 진심이던데
- 12:27
- 조회 181
- 잡담
-
- 근데 축구 월드컵 넘산거 별개고 국내리그 반응 덜한게 팀이 많이서도 있지 않을까? 야구는
- 12:27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