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개부담되겠다 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시안컵이 당장 내년 초인데 누가 감독하냐
- 13:46
- 조회 0
- 잡담
-
- 한참 축구계 인사들이 피토하고 유소년 시스템 정착된 후에 선수풀은 진짜 효과를 보고 있는데
- 13:46
- 조회 1
- 잡담
-
- 근데 외국감독이어도 선수들만 보면 우리나라 국대감독 하고싶어할거같긴한데
- 13:46
- 조회 0
- 잡담
-
- 커비가 어떻게해도 넘어져서 내돌 캐릭터 대가리키링 받쳐줌
- 13:46
- 조회 6
- 잡담
-
- 와 근데 벌써 김민재랑 황인범이 30대야?
- 13:46
- 조회 9
- 잡담
-
- 하투하 이번 앨범도 노래 다 좋다
- 13:46
- 조회 0
- 잡담
-
- 32강 왼쪽포트 독일 , 프랑스 , 스페인 , 모로코 , 네덜란드 , 포르투갈 / 오른쪽포트 브라질 , 잉글랜드 , 아르헨티나 , 노르웨이
- 13:46
- 조회 17
- 잡담
-
- 진짜 진지하게 이재성이랑 손흥민 다음 월드컵 가능함?
- 13:46
- 조회 63
- 잡담
-
- 당장 내년 1월이 아시안컵이고 그때까지가 홍명보 감독이라 홍 자른다고 해도 다음 누구냐로 시끄럽긴 할 거임
- 13:46
- 조회 11
- 잡담
-
- 아니 근데 ㄹㅇ 월드컵이 화제성 씹어먹긴 했네
- 13:46
- 조회 43
- 잡담
-
- 뭐 우리 솜털 보송보송한 애기같은 선수들 까지마ㅠㅠ 이런감성 아닌데 ㅅㅈㅎ 이번은 감독이랑 축협한테 좀 몰릴만해...
- 13:45
- 조회 23
- 잡담
-
- 지금 축구 화제성이 안좋은쪽으로 너무 커서 하던 컴백도 다 미뤄야됌
- 13:45
- 조회 48
- 잡담
-
- 놀티켓은 컴보다 폰이 나아?????
- 13:45
- 조회 13
- 잡담
-
- 유럽애들 웃기긴하다 지중해성 기후에서 꿀빨면서 살고있었으면서
- 13:45
- 조회 67
- 잡담
-
- 둘다 절대 할만하지않고 못갔지만 만약 간다치면 캐나다랑 벨기에 어디가 나았을거같음?
- 13:45
- 조회 18
- 잡담
-
- 근데 그때당시에 홍명보감독안됐으면 다른후보감독있었음?
- 13:45
- 조회 74
- 잡담
-
- 허구연은 ??할때도 있긴해 근데 막상 그 이유 보면 다들공감하고 뭐랄까 야구의 단점이 있으면 파악해서 고칠려고함
- 13:45
- 조회 23
- 잡담
-
- 강아디가 세상을 바꾼다
- 13:44
- 조회 144
- 잡담
-
- 월드컵 마플 화제성 언제까지 갈것같아????
- 13:44
- 조회 188
- 잡담
-
- 요새 드림 허와세 너무 좋음
- 13:44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