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ㅅㅂ 나 악개싸움 왜 봤지... https://theqoo.net/ktalk/4260016237 무명의 더쿠 | 10:52 | 조회 수 88 그 욕한 부분을 자꾸 의식하게됨아닌데? 싶어서 반박하고 싶고 그 지표가 자꾸 신경쓰이고떡밥 보는 재미가 아니라 비교하는 심리로 바뀐거 같고 존나 사람이 불행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