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으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26 월드컵 망했는데 02는 왜 욕함?
- 12:13
- 조회 32
- 잡담
-
- 아시안게임은 남자 계주 같이 보면 돼
- 12:13
- 조회 13
- 잡담
-
- 축협 홍명보감독 선임으로 난리날때 계엄터진건가?
- 12:13
- 조회 8
- 잡담
-
- 김병지때문에 02멤버 끌려오고 적폐라욕먹고
- 12:13
- 조회 45
- 잡담
-
- 3월에 필테 끊으거 현금영수증 해준다 했는데 안 되었으면 물어봐도 되겠디
- 12:13
- 조회 29
- 잡담
-
- 아니 몰라서가 아니라 02가 적폐라고 그러는거 일부러 그러는거 같은데
- 12:12
- 조회 60
- 잡담
-
- 축구장 대관해준곳 탓은 안하고 대관한 가수측만 존나 죽어라 패는것도 기괴하긴 함
- 12:12
- 조회 50
- 잡담
-
- 1500억쓰고 축구후진국 하기 vs 세금 안 쓰고 그냥 축구 후진국 하기
- 12:12
- 조회 104
- 잡담
-
- 진짜 세금 졸라 아깝네 국민스포츠센터나 지어라
- 12:12
- 조회 26
- 잡담
-
- 축협 갈아엎는거 우리는 하나만 하면됨
- 12:12
- 조회 31
- 잡담
-
- 내돌 오랜만에 메이크업 덜어냈더니 더 이뻐
- 12:12
- 조회 9
- 잡담
-
- 잼버리보다 국축에 세금 지원이 더 크다니
- 12:12
- 조회 20
- 잡담
-
- 엘에이 티켓 산 팬들 어쩌냐…
- 12:12
- 조회 57
- 잡담
-
- 감독부터 코치까지 수비수 출신 위주니까 공격전술이 없을수밖에
- 12:12
- 조회 28
- 잡담
-
- 스포츠로 새는 돈하면 육상도 뺄수없지
- 12:12
- 조회 173
- 잡담
-
- 어떻게든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면 이번에 축협 갈아엎을 수 있음?
- 12:12
- 조회 64
- 잡담
-
- 울산 축구에 간섭하다가 팬들 반발 때문에 안되니까 기어코 울산 야구팀 만든 시장만 봐도ㅋㅋ
- 12:12
- 조회 70
- 잡담
-
- 시민구단 정치인들도 패는거 꽤 효율적이라 보는게
- 12:12
- 조회 47
- 잡담
-
- 홍명보 국대 감독일때 리그 B급이라고 함 > 님들아 죄송했습니다 하고 리그 감독 다시함 > 리그 감독 도중에 국대 감독하러 튐
- 12:12
- 조회 21
- 잡담
-
- 아니 세금 매년 1500억 쓰는거 진짜 미친거 같음
- 12:12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