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니까 엿맞을듯 계란맞을듯 이러지 남미였으면 이미 홍명보 가족 납치되어 있어 https://theqoo.net/ktalk/4260011844 무명의 더쿠 | 10:48 | 조회 수 168 입국하면 총맞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