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겨? 아님 한국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세네갈도 대승 아니었으면 못 갔을듯?
- 13:18
- 조회 3
- 잡담
-
- 이집트 이란 경기도 웃기긴 했음 옵사긴 했지만 2골 먹을때
- 13:18
- 조회 2
- 잡담
-
- 진짜 양궁의 나라네
- 13:18
- 조회 27
- 잡담
-
- 스포츠 두루 보는데 크보(야구)는 그냥 선녀임
- 13:18
- 조회 9
- 잡담
-
- 3위팀 올리는거중에 7팀이 승점 4점팀이 간거고 세네갈조차 득점이 8점임; 득점 2점으로 가려고 한거 자체가 양심이 없음
- 13:18
- 조회 2
- 잡담
-
- 근데 경우의 수 나름 정배였던게
- 13:18
- 조회 8
- 잡담
-
- 프랑스도 조별리그 탈락하고 협회 갈아엎은거처럼
- 13:18
- 조회 9
- 잡담
-
- 귀국 비행기 하니까 생각났는데 예전에 귀국하는 선수들이랑 같이 비행기 탔음
- 13:18
- 조회 10
- 잡담
-
- 쿠팡이츠 리뷰보다가 존나당황
- 13:18
- 조회 32
- 잡담
-
- Sbs 개웃갸 ㅋㅋㅋㅋㅋ
- 13:17
- 조회 76
- 잡담
-
- 아니 약체팀 상대로 비기기만 해도 올라간걸 못한게ㅋㅋㅋㅋㅋ
- 13:17
- 조회 13
- 잡담
-
- 월드컵 딱 시작할 때만 해도 한국 포함된 조가 좀 쉬워서 승산있다고 분위기 좋았는데ㅠㅋㅋㅋㅋ
- 13:17
- 조회 16
- 잡담
-
- 쌰갈 스페인 하나만 우리 경우의수 이뤄준거 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
- 13:17
- 조회 19
- 잡담
-
- 나는 우리나라는 엘리트체육해야 한다고 봄
- 13:17
- 조회 78
- 잡담
-
- 이때싶인데 정몽준은 뭐함? 다시 축협 맡아줄일은 없지?
- 13:17
- 조회 30
- 잡담
-
- 알못들이 말얹는건 어느 플이나 똑같구나
- 13:17
- 조회 28
- 잡담
-
- 메시 이발했나
- 13:17
- 조회 13
- onair
-
- 정부, 촉법소년 기준 13세로 조건부 하향 가닥 > 축법소년이 그냥 모든 처벌을 안 받는거야...?
- 13:17
- 조회 42
- 잡담
-
- 산리오 쿠로미 또 4위했네
- 13:17
- 조회 71
- 잡담
-
- 난 마지막 조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안됨 인데 0:0도 아니고 3:3 비긴게 진짜 개처웃김 ㅋㅋㅋㅋㅋㅋ
- 13:17
- 조회 1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