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도 이렇게 뛰는데 다들 뭐했음?의 반복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 나는 안정환이 이번 월드컵 입 엄청턴줄..
- 12:29
- 조회 0
- 잡담
-
- 선수단 입국하면 화제성 난리(n)남..? 언제 입국하는디?
- 12:29
- 조회 4
- 잡담
-
- 4대 기획사 행보 존웃
- 12:28
- 조회 78
- 잡담
-
- 4부리그를 왜 세금으로 해주는지 이해가 안되는중
- 12:28
- 조회 21
- 잡담
-
- 3-4부 리그 까지 있는데 축구 실력이 왜 처참한거임?
- 12:28
- 조회 14
- 잡담
-
- 02선수들이랑 안정환 끌고나오는게 오히려 더 물타기같은데
- 12:28
- 조회 19
- 잡담
-
- 축구 평관 만명 넘는게 잘 나오는거임?
- 12:28
- 조회 69
- 잡담
-
- 안정환은 선수 욕 못하는 분위기에서 욕할 사람이 필요하니까 불려나온 느낌
- 12:28
- 조회 31
- 잡담
-
- 근데 축구 3,4부리그가 왜 필요함?
- 12:28
- 조회 57
- 잡담
-
- 걍 손흥민 은퇴하면 손흥민한테 하던거 이강인한테 할듯ㅋㅋ
- 12:28
- 조회 39
- 잡담
-
- 안정환 유튜브 보면 유소년 가르치는거에 진심이던데
- 12:27
- 조회 151
- 잡담
-
- 근데 축구 월드컵 넘산거 별개고 국내리그 반응 덜한게 팀이 많이서도 있지 않을까? 야구는
- 12:27
- 조회 26
- 잡담
-
- 이번 월드컵에 02끌고오는건
- 12:27
- 조회 83
- 잡담
-
- 시민구단 중에 인기구단은 티켓굿즈 팔이랑 스폰서십으로 자생 가능할테니
- 12:27
- 조회 42
- 잡담
-
- 솔까 보고 있으면 축구팬들도 좀 질림
- 12:27
- 조회 259
- 잡담
-
- 갑자기 생각났는데 예전에 외국에서 잘나가는 어린 선수들 거기 가있는 다른 학부모들이 뭐 신고? 같은거 하고 그랬다것도 있지않나?
- 12:27
- 조회 44
- 잡담
-
- 3-4부까지도 세금으로 해줘야함?
- 12:27
- 조회 94
- 잡담
-
- 걍 어디든 뭘해도 욕하는 인물1은 꼭 있는데 그게 축구는 안정환인듯
- 12:27
- 조회 66
- 잡담
-
- 축구에 세금이 저렇게나 많이 들어가는게 신기하다...
- 12:27
- 조회 22
- 잡담
-
- 축구도 기업구단 10개라며 덧글보니까
- 12:26
- 조회 1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