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리그 1부 감독 중 아무나 추첨으로 뽑았어도 홍명보보다는 나았을까
- 12:03
- 조회 1
- 잡담
-
- 벤투는 진짜 왜 자른건지가 궁금하다...ㅠㅠ
- 12:03
- 조회 2
- 잡담
-
- 콩고공화국이 정부 개입으로 징계 받아서 이번에 탈락한건데
- 12:03
- 조회 8
- 잡담
-
- 아니 근데 축구 세금 얘기 나올때 야구 얘기해서 좋을게 없는데
- 12:02
- 조회 58
- 잡담
-
- 홍명보는 지금 저 말도 안되는 성격이 행정가일땐 꽤괜이었음ㅋㅋㅋㅋㅋ
- 12:02
- 조회 32
- 잡담
-
- 근데 축구는 세금 얘기 나올만한데
- 12:02
- 조회 17
- 잡담
-
- 저렇게 세금구단 밀어주면서 유망주풀도 더 확보하기 쉬워지는건데
- 12:02
- 조회 7
- 잡담
-
- 클린스만이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이재성 황인범 박고 느그알아서해봐플레이유어셀프전술 했어도 32강은 갔을지도
- 12:02
- 조회 17
- 잡담
-
- 4부 리그가 대체 뭐야 우리동네 고등학교에서 하는 거임???
- 12:02
- 조회 27
- 잡담
-
- 나 ㄹㅇ 축구알못이라 그런데 지금 완전 최악의 결과인거임..?
- 12:02
- 조회 55
- 잡담
-
- 야구는 돈 내고 축구는 돈 받음??
- 12:02
- 조회 51
- 잡담
-
- 어느 감독이 갔어도 32강은 갔지 싶은데
- 12:02
- 조회 67
- 잡담
-
- 걍 학연 카르텔이 쭉 이어오는거라 축구계는 노답이야 애초에 고대라인이어서 홍명보가 감독된거니
- 12:02
- 조회 30
- 잡담
-
- 오히려 국대축구는 세금안받고 싶어하는데 주는거임
- 12:02
- 조회 131
- 잡담
-
- 우리 시에도 시민구단 있는데 세금 ㅈㄴ 아까움
- 12:02
- 조회 24
- 잡담
-
- 02는 애초에 해외파들이 얼마나 많은데ㅋㅋㅋㅋㅋ
- 12:02
- 조회 27
- 잡담
-
- 정작 국축덬들도 시민구단 많다고 줄여야한다고 함
- 12:02
- 조회 107
- 잡담
-
- 올때 전세기 타고 와?
- 12:01
- 조회 106
- 잡담
-
- 축구에 세금 1500억이나 들어가는거 몰랐음; 개아까워
- 12:01
- 조회 37
- 잡담
-
- 인스타에 벤투 아내분? 피드 뜸ㅋㅋㅋㅋㅋㅋ
- 12:01
- 조회 2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