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선수 라인인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약체팀 상대로 비기기만 해도 올라간걸 못한게ㅋㅋㅋㅋㅋ
- 13:17
- 조회 2
- 잡담
-
- 월드컵 딱 시작할 때만 해도 한국 포함된 조가 좀 쉬워서 승산있다고 분위기 좋았는데ㅠㅋㅋㅋㅋ
- 13:17
- 조회 6
- 잡담
-
- 쌰갈 스페인 하나만 우리 경우의수 이뤄준거 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
- 13:17
- 조회 13
- 잡담
-
- 나는 우리나라는 엘리트체육해야 한다고 봄
- 13:17
- 조회 35
- 잡담
-
- 이때싶인데 정몽준은 뭐함? 다시 축협 맡아줄일은 없지?
- 13:17
- 조회 10
- 잡담
-
- 알못들이 말얹는건 어느 플이나 똑같구나
- 13:17
- 조회 21
- 잡담
-
- 메시 이발했나
- 13:17
- 조회 9
- onair
-
- 정부, 촉법소년 기준 13세로 조건부 하향 가닥 > 축법소년이 그냥 모든 처벌을 안 받는거야...?
- 13:17
- 조회 40
- 잡담
-
- 산리오 쿠로미 또 4위했네
- 13:17
- 조회 56
- 잡담
-
- 난 마지막 조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안됨 인데 0:0도 아니고 3:3 비긴게 진짜 개처웃김 ㅋㅋㅋㅋㅋㅋ
- 13:17
- 조회 100
- 잡담
-
- 프랑스 마지막 조별리그 경기에서 음바페 나왔었어?
- 13:17
- 조회 10
- 잡담
-
- 근데 월드컵 빙고판 생긴 거 재밌는거 같음
- 13:17
- 조회 16
- 잡담
-
- 만일 김경문이 축구 국대감독이었다면
- 13:16
- 조회 39
- 잡담
-
- 1승2패 했는데 올라갈 수 있는 기회 있다는게 신기했지
- 13:16
- 조회 9
- 잡담
-
- 빙고판 걍 엑스텐 됐네
- 13:16
- 조회 28
- 잡담
-
- 최종적으로 1승2패한 나라들보다 1승1무1패에 골득실 많은 나라가 32강 진출하는 게 맞다고 봄
- 13:16
- 조회 33
- 잡담
-
- 포켓몬이 종이라는걸 최근에알고 충격먹음
- 13:16
- 조회 24
- 잡담
-
- 솔짇히 비기기만해도 32강 ㅇㅈㄹ하길래 못갈거같았음
- 13:16
- 조회 25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가 인구수에 비해서 프로스포츠가 너무 많대
- 13:16
- 조회 57
- 잡담
-
- 클린스만: 니네가 알아서 해라 / 홍명보: 퇴보축구
- 13:16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