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노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프랑스도 조별리그 탈락하고 협회 갈아엎은거처럼
- 13:18
- 조회 1
- 잡담
-
- 귀국 비행기 하니까 생각났는데 예전에 귀국하는 선수들이랑 같이 비행기 탔음
- 13:18
- 조회 2
- 잡담
-
- 쿠팡이츠 리뷰보다가 존나당황
- 13:18
- 조회 24
- 잡담
-
- Sbs 개웃갸 ㅋㅋㅋㅋㅋ
- 13:17
- 조회 39
- 잡담
-
- 아니 약체팀 상대로 비기기만 해도 올라간걸 못한게ㅋㅋㅋㅋㅋ
- 13:17
- 조회 11
- 잡담
-
- 월드컵 딱 시작할 때만 해도 한국 포함된 조가 좀 쉬워서 승산있다고 분위기 좋았는데ㅠㅋㅋㅋㅋ
- 13:17
- 조회 14
- 잡담
-
- 쌰갈 스페인 하나만 우리 경우의수 이뤄준거 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
- 13:17
- 조회 19
- 잡담
-
- 나는 우리나라는 엘리트체육해야 한다고 봄
- 13:17
- 조회 60
- 잡담
-
- 이때싶인데 정몽준은 뭐함? 다시 축협 맡아줄일은 없지?
- 13:17
- 조회 23
- 잡담
-
- 알못들이 말얹는건 어느 플이나 똑같구나
- 13:17
- 조회 27
- 잡담
-
- 메시 이발했나
- 13:17
- 조회 12
- onair
-
- 정부, 촉법소년 기준 13세로 조건부 하향 가닥 > 축법소년이 그냥 모든 처벌을 안 받는거야...?
- 13:17
- 조회 42
- 잡담
-
- 산리오 쿠로미 또 4위했네
- 13:17
- 조회 67
- 잡담
-
- 난 마지막 조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안됨 인데 0:0도 아니고 3:3 비긴게 진짜 개처웃김 ㅋㅋㅋㅋㅋㅋ
- 13:17
- 조회 120
- 잡담
-
- 프랑스 마지막 조별리그 경기에서 음바페 나왔었어?
- 13:17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월드컵 빙고판 생긴 거 재밌는거 같음
- 13:17
- 조회 17
- 잡담
-
- 만일 김경문이 축구 국대감독이었다면
- 13:16
- 조회 42
- 잡담
-
- 1승2패 했는데 올라갈 수 있는 기회 있다는게 신기했지
- 13:16
- 조회 9
- 잡담
-
- 빙고판 걍 엑스텐 됐네
- 13:16
- 조회 29
- 잡담
-
- 최종적으로 1승2패한 나라들보다 1승1무1패에 골득실 많은 나라가 32강 진출하는 게 맞다고 봄
- 13:16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