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를 못해서 32강 자력진출더 못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임생이 이름이었다고? 아임생으로 봤음
- 11:57
- 조회 3
- 잡담
-
- 선수가 힘 있었으면 지금 감독도 벤투야 뭐래
- 11:57
- 조회 6
- 잡담
-
- 흠 축구에 들어가는 세금보니깐 갑자기 안불쌍함
- 11:57
- 조회 8
- 잡담
-
- 아니 솔까 계란 안던질거 같은데 왜 계란이야기 하는거임?
- 11:57
- 조회 3
- 잡담
-
- 선수들 한국 안들어오는거 난 다행이다싶은데 분명 이걸로 선수들 욕먹을것같아ㅠㅠ
- 11:57
- 조회 7
- 잡담
-
- 진짜 올려치기아닌데 클이었으면 비기려는 경기? 그거 없음 그냥 손흥민 3경기 풀타임이고 남아공전은 이강인 라인 올려서 손흥민 이강인 조규성 닥공임
- 11:57
- 조회 12
- 잡담
-
-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박아놓고
- 11:57
- 조회 42
- 잡담
-
- 축구 세금쓰는거 정치랑 너무 연관있어서
- 11:57
- 조회 63
- 잡담
-
- 역대 어떤 감독이어도 지금 선수풀이면 32강 이상은 감
- 11:57
- 조회 19
- 잡담
-
- 리그 욕먹을만한데 축협때문에 리그 욕먹는게 빡침ㅋㅋㅋㅋㅋ
- 11:57
- 조회 28
- 잡담
-
- 근데 신기한게 자극 톱 스포츠선수 자국인들에게서 더 까인다는거
- 11:57
- 조회 28
- 잡담
-
- 울트라 그립톡없이 쓰는사람있어??
- 11:56
- 조회 31
- 잡담
-
- u23은 어떤데?
- 11:56
- 조회 13
- 잡담
-
- 지금 축협에 축구에 축자도 모르는 사람들 존많
- 11:56
- 조회 44
- 잡담
-
- 아 근데 뭐라하지 감독이 선수에 대해 자격지심 이렇게 대놓고 큰걸 너무 오랜만에 봄 종목 통틀어서
- 11:56
- 조회 57
- 잡담
-
- 축구에 저정도 세금 드는거 개아깝다
- 11:56
- 조회 32
- 잡담
-
- 계란을 던진사람들이 치울거임?
- 11:56
- 조회 60
- 잡담
-
- 경기 봐도 뛴 선수가 옌스 손흥민 이강인 이 셋밖에 기억이 안 나 솔직히
- 11:56
- 조회 44
- 잡담
-
- 진짜 어이없는데 허구연 걍 지금 앉혀도 이거보단 일 잘할듯
- 11:56
- 조회 47
- 잡담
-
- 계란 던지면 안되는 이유...
- 11:56
- 조회 2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