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축협도 갈아벌어야 이런 일이 또 반복 안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문성은 그 때 안 나서던 사람들을 비판하고 싶지 않대 자긴 다른 일도 있어서 먹고 살게 있지만 생업이 없다고
- 11:58
- 조회 21
- 잡담
-
- 근데 축구는 못할때마다 세금 얘기가 안 나올 수가 없는듯
- 11:57
- 조회 63
- 잡담
-
- 축구 시민구단 선수들 연봉 ㄹㅇ 세금이야??
- 11:57
- 조회 47
- 잡담
-
- 공항에서 사탕던진게 엿이었음?
- 11:57
- 조회 37
- 잡담
-
- ㅁㅊ 보넥도 이한 개존예 얼굴 뭐임
- 11:57
- 조회 26
- 잡담
-
- 이임생이 이름이었다고? 아임생으로 봤음
- 11:57
- 조회 14
- 잡담
-
- 선수가 힘 있었으면 지금 감독도 벤투야 뭐래
- 11:57
- 조회 44
- 잡담
-
- 흠 축구에 들어가는 세금보니깐 갑자기 안불쌍함
- 11:57
- 조회 34
- 잡담
-
- 아니 솔까 계란 안던질거 같은데 왜 계란이야기 하는거임?
- 11:57
- 조회 46
- 잡담
-
- 선수들 한국 안들어오는거 난 다행이다싶은데 분명 이걸로 선수들 욕먹을것같아ㅠㅠ
- 11:57
- 조회 31
- 잡담
-
- 진짜 올려치기아닌데 클이었으면 비기려는 경기? 그거 없음 그냥 손흥민 3경기 풀타임이고 남아공전은 이강인 라인 올려서 손흥민 이강인 조규성 닥공임
- 11:57
- 조회 22
- 잡담
-
-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박아놓고
- 11:57
- 조회 96
- 잡담
-
- 축구 세금쓰는거 정치랑 너무 연관있어서
- 11:57
- 조회 129
- 잡담
-
- 역대 어떤 감독이어도 지금 선수풀이면 32강 이상은 감
- 11:57
- 조회 21
- 잡담
-
- 리그 욕먹을만한데 축협때문에 리그 욕먹는게 빡침ㅋㅋㅋㅋㅋ
- 11:57
- 조회 35
- 잡담
-
- 근데 신기한게 자극 톱 스포츠선수 자국인들에게서 더 까인다는거
- 11:57
- 조회 56
- 잡담
-
- 울트라 그립톡없이 쓰는사람있어??
- 11:56
- 조회 49
- 잡담
-
- u23은 어떤데?
- 11:56
- 조회 18
- 잡담
-
- 지금 축협에 축구에 축자도 모르는 사람들 존많
- 11:56
- 조회 58
- 잡담
-
- 아 근데 뭐라하지 감독이 선수에 대해 자격지심 이렇게 대놓고 큰걸 너무 오랜만에 봄 종목 통틀어서
- 11:56
- 조회 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