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야 설렁거릴수 없는데 하필 꿀조여서 방심하다 탈락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임생은 근데 뭐하던 사람이야?
- 11:54
- 조회 20
- 잡담
-
- 한국 유소년쪽은 유망해ㅇㅇ
- 11:54
- 조회 48
- 잡담
-
- 지난주에 식당 갔는데 메뉴가 시키면 나오는데 좀 오래걸려서 미리 전화해서 도착시간 맞춰놓고 셋팅 부탁하고 갔거든
- 11:54
- 조회 14
- 잡담
-
- 진지하게 홍 공항에서 계란 맞을 것 같다 vs 안 맞는다
- 11:54
- 조회 25
- 잡담
-
- 하도 손흥민 정병이 판을 치니까 말을 안한거지 냉정하게 해외에서 우리나라 축구=손흥민임
- 11:54
- 조회 17
- 잡담
-
- 박주호가 폭로했을때 다 갈아엎었어야 함
- 11:54
- 조회 45
- 잡담
-
- 비엔나 활용 점심 골라줄 덬 1. 구워서 흰밥이랑 먹기 2. 떡볶이 만들어서 토핑으로 먹기
- 11:54
- 조회 13
- 잡담
-
- 진짜 이번 월드컵 홍명보 명예회복 프로젝트였는데
- 11:54
- 조회 40
- 잡담
-
- 경질 얘기 왜 안나오냐
- 11:54
- 조회 5
- 잡담
-
- 몽규는 데려와도 어떻게 클린스만을 여기서부터 ㅈ망의 시발점임
- 11:54
- 조회 11
- 잡담
-
- 경우의 수 때문에 월드컵 더 봤으니까 느꼈겠지만 축구 파급력이 너무 큼
- 11:54
- 조회 22
- 잡담
-
- 제일 불쌍한건 10시에 저딴경기 챙겨본 국민들이지
- 11:54
- 조회 39
- 잡담
-
- 다른 나라는 전세기 취소했다는데 우리도 전세기 취서하자
- 11:54
- 조회 54
- 잡담
-
- 진짜 정몽규 나가고 축협 더심해질거임ㅋㅋㅋㅋ
- 11:53
- 조회 104
- 잡담
-
- u-23 베트남한테도 지고 중국한테도 지면 개꿀조의 개꿀을 맡고있는거네
- 11:53
- 조회 44
- 잡담
-
- 지금 국대 감독 벤투-클린스만-홍 이렇게 이어지는거야?
- 11:53
- 조회 17
- 잡담
-
- 다른 해외감독 선임될 것 같으니까 급하게 빵집회동해서 계약서 찍었다는데
- 11:53
- 조회 45
- 잡담
-
- 근데 볼수록 선수들도 못한 게 맞긴 한 듯
- 11:53
- 조회 182
- 잡담
-
- 근데 축협 카르텔에 왜 2002 멤버들이 끼는거야? (알못)
- 11:53
- 조회 95
- 잡담
-
- 근데 선수들 감독 편 왜 드냐 감독 지시대로만 하냐 이런건 이해 안간다
- 11:53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