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팀 3차전 경기 볼수록 경우의수 바라는게 양심없다 생각함 ㅠㅠㅋㅋㅋㅋㅋ 나도 응원하면서 보긴 했지만...... https://theqoo.net/ktalk/4259996596 무명의 더쿠 | 10:34 | 조회 수 21 그따구로 경기해놓고 다른팀한테 해줘 하는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