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이 온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양궁의 나라 ㅇㅈㄹ ㅋㅋㅋ
- 13:07
- 조회 0
- 잡담
-
- 위버스 댓글 다 보이는거 아니지??
- 13:07
- 조회 0
- 잡담
-
- 빙고판 보니까
- 13:07
- 조회 18
- 잡담
-
- 걍 국대 쓰리백만 버렸어도 32강 갔을듯 조별딱 안했을듯
- 13:07
- 조회 19
- 잡담
-
- 야구붐이라 운동신경 있는 애기들 야구로 쏠리나?
- 13:07
- 조회 23
- 잡담
-
- 카보베르데는 첫 본선인데 지난대회 우승팀이랑 만나네
- 13:07
- 조회 15
- 잡담
-
- 역대급 선수들 데리고 이따위 결과를 낸게 어이없음
- 13:07
- 조회 7
- 잡담
-
- 저번엔 남은 경기 메시가 우승컵을 들 수 있을까 하는 재미로 봤는데
- 13:07
- 조회 19
- 잡담
-
- 32강 갔으면 아무리 행회돌려도 둘다 졌을거같은게 1. 캐나다 : 애초에 손흥민 이강인 PPT 쓴 감독임 걍 전술로 압살했을듯 2. 벨기에 : 뚝배기로 내려찍으면 그만임...
- 13:07
- 조회 24
- 잡담
-
- 생각보다 세금을 너무 많이 쓰고 있어서 놀랐음
- 13:07
- 조회 17
- 잡담
-
- 돌 관련도 어디서 주워듣고 아는척 하는애들 존많인데 축구도 그런애들 있겠지
- 13:07
- 조회 46
- 잡담
-
- 기업구단 팬들은 속터지겠지만 축구인들 말하는거보면 축구가 저렇게 지원을 많이 받는게 당연한 권리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듯
- 13:07
- 조회 26
- 잡담
-
- 빙고판 양궁코어 같은데
- 13:07
- 조회 21
- 잡담
-
- 참교육 안봤는데 이번주에 주변에서 하루걸러 보라는 사람들이 생김
- 13:07
- 조회 25
- 잡담
-
- 스코틀랜드 살아있냐
- 13:06
- 조회 75
- 잡담
-
- 월드컵은 떨어졌어도 빙고는 1등이잖아 언럭키코리아다~
- 13:06
- 조회 14
- 잡담
-
- 약간 예예전 월드컵 독일인들 심정 간접 체험하는 것 같음...
- 13:06
- 조회 34
- 잡담
-
- 메시 오늘넣은골은 진짜 골키퍼가 이미 볼봣을땐 늦었겟다싶음
- 13:06
- 조회 36
- 잡담
-
- 유수만일시 에스파 드라마 가사 나만 ㄱㅊ음? (ㅅㅂ)
- 13:06
- 조회 47
- 잡담
-
- 케톡에서 플달리고 싸우는 건 대부분 알못 케톡러들끼리 싸우는 것 같은데
- 13:06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