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인터뷰 애티튜드도 참 별로더라 https://theqoo.net/ktalk/4259994282 무명의 더쿠 | 10:32 | 조회 수 193 탓할게 없으면 나를 탓해라 예를들면 뫄뫄의 실수도< 이지랄하던데내가 그 선수 가족이었으면 홍명보 패고싶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