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위팀 중에 ㄹㅇ 제일 못한거 같음 https://theqoo.net/ktalk/4259988991 무명의 더쿠 | 10:27 | 조회 수 287 어쩌다 다른 나라 경기 다 보는데 우리보다 설렁이들 안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