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보베르데같은 나라가 더 많이 나오면 좋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아빠: 우리 흥민이 야마돌아서 40 넘어서까지 월드컵 나왔으면 좋겠다
- 13:57
- 조회 0
- 잡담
-
- 진심 지피티제미나이클로드시켜도 홍씨보단 잘하겠는데?
- 13:57
- 조회 2
- 잡담
-
- 결승 또 프랑스vs아르헨 될거같음 뭔가
- 13:57
- 조회 3
- 잡담
-
- 월드컵은 ㄹㅇ 세계무대라 눈도장 잘찍히면 선수 커리어가 달라짐
- 13:57
- 조회 23
- 잡담
-
- 그냥 전세계가 원하는 메호대전이 제발 이루어지길
- 13:57
- 조회 14
- 잡담
-
- 차범근도 중간에 그만두지 않았나
- 13:57
- 조회 13
- 잡담
-
- 외국인감독들입장에서 한국 국대감독자리 나쁘지않다고 들었는데
- 13:57
- 조회 40
- 잡담
-
- 정배대로면 프랑스랑 독일은 16강에서 붙고 스페인이랑 포르투갈도 16강에서 붙네 ㅋㅋㅋ 여기서 2팀 탈락
- 13:57
- 조회 16
- 잡담
-
- 홍명보 전술=싸워라
- 13:57
- 조회 18
- 잡담
-
- 우루과이는 벌써 경질했다는데
- 13:57
- 조회 55
- 잡담
-
- 근데 진짜 이번 월드컵 화제성 체감 ㅈㄴ 잘되긴함
- 13:57
- 조회 44
- 잡담
-
- 카보베가 아르헨전 먼가 무기력하게 질것 같진 않음
- 13:56
- 조회 35
- 잡담
-
- 근데 선수들도 못한거 맞지않음?
- 13:56
- 조회 258
- 잡담
-
- 바그너가 ㄹㅇ 한국국대에 관심 존나 가졌었는데
- 13:56
- 조회 102
- 잡담
-
- 다른데선 중간에 경질된 감독도 있고 결과 망하자마자 바로 자진 사임한 감독도 있는데
- 13:56
- 조회 48
- 잡담
-
- 선수단 네임밸류 1도 없는데 팀 빌딩 잘해서 초상위권 성적 가능했던 경우
- 13:56
- 조회 42
- 잡담
-
- 이번 월드컵으로 옌스 한국에서 ㅈㄴ 뜰거같았는데
- 13:56
- 조회 145
- 잡담
-
- 어느 축협이나 심한데 한국 축협이 심하긴 함
- 13:55
- 조회 69
- 잡담
-
- 다른나라는 관심없고 한국 올라가냐마냐 여기에만 관심있던 사람들도 많았을듯
- 13:55
- 조회 74
- 잡담
-
- 일본 축구 잘한다며 일본 감독도 우리나라 감독한 적 있었어?
- 13:55
- 조회 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