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끝나면 승점 0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짜 문제는 아시안게임인데
- 11:51
- 조회 1
- 잡담
-
- 케톡플 보니까 축구는 94 98 이 라인이 찐이래(n)
- 11:51
- 조회 1
- 잡담
-
- 총명보든 흐릿보든 걍 그때 드립으로 나올 수도 있는 말이지 뭐
- 11:51
- 조회 0
- 잡담
-
- 카월때 황희찬 골 손이 어시한게 수비 붙는거 존나 잘보이는데
- 11:51
- 조회 0
- 잡담
-
- 그냥 한국 축구 수준이 ㅈㄴ 낮음 ㅇㅇ
- 11:51
- 조회 14
- 잡담
-
- 다른 선수가 더 자유롭게 공간 쓸 수 있는게 다 손흥민 이재성 덕이였다는거 알았으면..
- 11:51
- 조회 9
- 잡담
-
- 몽규는 돈이라도 있는데 나머지는 돈없어서 횡령할거같다그랬는데
- 11:51
- 조회 24
- 잡담
-
- 귈러팔고 파스데려오지
- 11:51
- 조회 8
- onair
-
- 우리(국민들)가 국대감독이나 축협 어케 압박할수 있는 거 없나
- 11:50
- 조회 60
- 잡담
-
- 아르헨 솔직히 기대안했는데 기대하게함ㅋㅋㅋㅋ 메시 왤케 잘했지
- 11:50
- 조회 32
- 잡담
-
- 난 케이리그에 저렇게 세금을 퍼주는 이유를 모르겠음
- 11:50
- 조회 84
- 잡담
-
- 축협은 90년대 선출 카르텔이 꽉 잡고 있는거임
- 11:50
- 조회 47
- 잡담
-
- 정몽규와 홍명보는 결과지 원인이 아님
- 11:50
- 조회 117
- 잡담
-
- 손흥민이 공 잡으면 5명붙기도한다 하면 언제? 난 못봄 ㅇㅈㄹ하니까 ㅈㄴ웃김
- 11:50
- 조회 114
- 잡담
-
- 이강인 개불쌍하다 응원한다
- 11:50
- 조회 51
- 잡담
-
- 양궁협회 회장같은 분이 축협 와줬으면 좋겠다
- 11:50
- 조회 105
- 잡담
-
- 솔직히 손흥민이 하는거 없어서 교체할만하다고 했던 애들 싹 다 입다물게 된거는 속시원해
- 11:50
- 조회 58
- 잡담
-
- 손흥민한테만 수비수 다 달라붙으니까 케톡에서 어느 덬이
- 11:49
- 조회 210
- 잡담
-
- 홍명보도 역바 아니냐는 글이 제일 웃겼음
- 11:49
- 조회 84
- 잡담
-
- 아 진심 체코전 뽕은 다른데서 더 맞았는데 케톡에 존나 지랄하네 진짜
- 11:49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