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 한 판 맞아도 싸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손흥민한테만 수비수 4~5명 달라붙으니까 케톡에서 어느 덬이
- 11:49
- 조회 28
- 잡담
-
- 홍명보도 역바 아니냐는 글이 제일 웃겼음
- 11:49
- 조회 17
- 잡담
-
- 아 진심 체코전 뽕은 다른데서 더 맞았는데 케톡에 존나 지랄하네 진짜
- 11:49
- 조회 18
- 잡담
-
- 그룹콘에 개인 응원봉 가져가도 됨?
- 11:49
- 조회 19
- 잡담
-
- 인스파 가야하는데 이어폰 놓고 나옴
- 11:49
- 조회 10
- 잡담
-
- 축협카르텔 02멤버보다도 더 위쪽이 젤 문제임..
- 11:49
- 조회 60
- 잡담
-
- 돌고 돌아서 홍명보가 왜 또된거야?
- 11:49
- 조회 63
- 잡담
-
- 황희찬 선발쓴거 진짜 설명하고 꺼져라
- 11:49
- 조회 48
- 잡담
-
- 김부장 이거 무슨내용이야?
- 11:49
- 조회 12
- 잡담
-
- 아르헨티나선수들 되게 메시같이 생김
- 11:49
- 조회 14
- onair
-
- 근데 정몽규 다시 뽑힐수밖에 없다했음 그때 나온 다른 후보들이 엄청 ㅂㄹ였대
- 11:49
- 조회 51
- 잡담
-
- 남아공 리뷰들 보면 전부 다 양쪽 공격수들이 노답인데 그거로만 공격하는게 문제라고 하던데.. 중앙까지 삭제되어서 이강인이 뭐 할수가없는데 손흥민을 같이 넣어서 차라리 옆으로 빼는게
- 11:48
- 조회 34
- 잡담
-
- 이게 지금 앓는플 마음에 담아뒀다가 까플때 워딩 꼬투리 잡던거랑 뭐가다름
- 11:48
- 조회 35
- 잡담
-
- 대표팀 오늘 훈련 왜 하고 있어?
- 11:48
- 조회 95
- 잡담
-
- 걍 손흥민 가면 수비수 3~5명은 붙는다 워딩에도 어느 경기?
- 11:48
- 조회 94
- 잡담
-
- 선수들도 명보편 축협편 개많지 않냐
- 11:48
- 조회 143
- 잡담
-
- 니코파스 잘하네
- 11:48
- 조회 11
- onair
-
- 그냥 축구계가 대기업 현대가 빠져나갈까봐 두려워하는 느낌 현대가가 여태 20 몇년 해왔으니
- 11:48
- 조회 97
- 잡담
-
- 아니 케톡러들이 다 축구에 진지한것도 아니고 경기 역전승했으니 좋아서 이런저런말 나오는건 당연하지
- 11:48
- 조회 36
- 잡담
-
- 월드컵 2연패 없다는거 존나 의외다
- 11:48
- 조회 1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