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진짜 너무싫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번 아시안게임 야구 금메달 땄던가???
- 11:47
- 조회 0
- 잡담
-
- 개뜬금없이 지가 맘에 안드는 워딩 패는 거 논란 터져서 이전에 덕들이 달린 워딩 끌올해서 패는 거랑 기시감 느껴진다
- 11:47
- 조회 0
- 잡담
-
- 남아공전 선발부터 엉켜서 후반 시작하자마자 교체카드 3장 쓴게 빡침
- 11:47
- 조회 8
- 잡담
-
- 정몽규도 겉핥기임 찐은 선출 출신 카르텔이야
- 11:47
- 조회 8
- 잡담
-
- 나한텐 아직도 월드컵=국대박지성=두개의심장이라 서있음축구가 진짜 너무 충격적임
- 11:47
- 조회 14
- 잡담
-
- 지금 아시안게임 감독으로 은메달도 어려워?
- 11:47
- 조회 33
- 잡담
-
- 체코전 이겨서 기분좋을때 드립성으로 한말가지고 그거 별로였다고 꿍얼대는짓좀하지마라
- 11:47
- 조회 18
- 잡담
-
- 홍명보 울산 감독하다가 국대 한다고 빤스런 했던건가
- 11:47
- 조회 63
- 잡담
-
- 스포츠가 다 일희일비지 뭐
- 11:47
- 조회 31
- 잡담
-
- 요새 갓세븐 하지하지마 챌린지 유행임??
- 11:46
- 조회 74
- 잡담
-
- 홍명보는 감독 첫 시작부터 명장병이 있었습니다....
- 11:46
- 조회 41
- 잡담
-
- 면은우씨 존재 자체가 웃음벨임
- 11:46
- 조회 36
- 잡담
-
- 총명보라고 안하면 홍명보가 정신차렸겠냐 어차피 체코전 이긴이상 달라지는거 없는데
- 11:46
- 조회 34
- 잡담
-
- 아니 손흥민을 써야 다른선수들한테도 좋은거아님?
- 11:46
- 조회 59
- 잡담
-
- 아니 남아공전 선발이고 자시고 다 이해한다 쳐도(사실 이해못함)
- 11:46
- 조회 11
- 잡담
-
- 엔하이픈 멤버중 사투리 쓸 멤버가 없는데 일본인 멤버가 사투리 씀
- 11:46
- 조회 58
- 잡담
-
- 손흥민이 수비수 몰고 다닌건 맞지 않냐?
- 11:46
- 조회 208
- 잡담
-
- 극단적인 애들 빼고 전술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건 이해가 됨
- 11:46
- 조회 41
- 잡담
-
- 홍명보가 총명보라 잠깐햐줬다고 명장병 걸린거 아니냐고 총명보 단어 자체를 뭐라하는거 같은데....;;
- 11:46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진짜 7월 다되가는데 에어컨 안틀어도되는 날씨 넘 신기하다..
- 11:46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