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1:1 해볼만했을텐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정상인이면 손흥민 뺄까말까 고민도 안해 이미 선발 라인업에 고정돼있음
- 13:10
- 조회 0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 ok 응 5:0
- 13:10
- 조회 6
- 잡담
-
- 와 찾아보니 이란은 0승 3무 0패 하고 9위로 못가네ㅋㅋㅋ큐ㅠㅠㅠㅠㅠ
- 13:10
- 조회 9
- 잡담
-
- 예절샷 찍는 인형 뭐라고 불러?
- 13:10
- 조회 30
- 잡담
-
- 32강 갈 확률 왜 높았던거임?
- 13:10
- 조회 140
- 잡담
-
- 스포츠 관심없는 사람인데 축구에 1500억 세금이 들어가는것도 놀라운데 그 세금받은
- 13:09
- 조회 58
- 잡담
-
- 경규옹 감독 잘할듯
- 13:09
- 조회 24
- 잡담
-
- 32강 간다했던 유튜브 무당들 리스트만들어야하는거 아니냐 ㅋㅋ
- 13:09
- 조회 62
- 잡담
-
- 맞아 축구는 당연 지원 많아야되고 최고 인기스포츠여야 되고 이 사고 가진 사람 많더라
- 13:09
- 조회 25
- 잡담
-
- wbc는 5점차 어떻게 만들고 8강간거냐
- 13:09
- 조회 26
- 잡담
-
- 세계인의 축제인데 이제 세계인 탈락된기분
- 13:09
- 조회 8
- 잡담
-
- 근데 축구만 세금지원 많이 받는 이유가 뭐야?
- 13:09
- 조회 94
- 잡담
-
- 메시 우승 또했으면 좋겠지만 골 많이 넣었으면 좋겠음
- 13:09
- 조회 9
- 잡담
-
- 손흥민 왜뺀거지 이야기하다 야구 감독 이야기하고 기어코 자국 에이스를 뺀 사례가 안 나오는 웃안웃...
- 13:09
- 조회 45
- 잡담
-
- 거대한 운명의 흐름이다 빙고판 이 저정도로 꼬일꺼라고 아무도 생각못했을껄
- 13:09
- 조회 17
- 잡담
-
- 얼마전에 선수 욕 언플 시작햇자너ㅋㅋㅋ
- 13:09
- 조회 48
- 잡담
-
- 보넥도 미팬에서 돼지 머리띠 쓰고 바이럴 춰서 돼지럴이라고 했다가 수습하는거 ㅅㅂ
- 13:09
- 조회 42
- 잡담
-
- 유소년 축구붐은 동네 축구아카데미 숫자 보고 체감함
- 13:09
- 조회 65
- 잡담
-
- 3위 중에 8등 누가 한거야?
- 13:09
- 조회 128
- 잡담
-
- 인스타 하는 덬들아!ㅠㅠㅠㅠㅠㅠ
- 13:08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