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냥 처음부터 정배대로 우즈벡이 쳐맞았으면 안아쉬웠을것같은데 우즈벡이 생각외로 너무 선전했음 리드도 오래 잡았고 https://theqoo.net/ktalk/4259978034 무명의 더쿠 | 10:15 | 조회 수 172 그래서 아쉬운듯....... 됐다됐어 하다가 막판에 이렇게 되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