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수밖에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긍데 월드컵이랑 관련 없는건 알겟는데 세금 들이는거에 비해 넘 아웃풋이 안나오눈거 아님..?
- 12:54
- 조회 17
- 잡담
-
- 첫 사녹인데 1열에서 봄
- 12:54
- 조회 22
- 잡담
-
- 흥민이가 명바 들이박음 싸가지 없다 소리만 듣는다고
- 12:54
- 조회 40
- 잡담
-
- 근데 골문 앞에 메시있으면 메시한테 보통 공 줘?
- 12:54
- 조회 16
- 잡담
-
- 얘들아 홍명보랑 같이 들어오는 지뢰 밟은 8명 뜸 ㅠㅠ 조현우 황인범 김민재 설영우 이강인 김문환 황희찬 백승호
- 12:54
- 조회 50
- 잡담
-
- 감독한테 선수가 항명하면 외국에서도 욕개쳐먹음
- 12:54
- 조회 106
- 잡담
-
- 한국사회에서는 선수단이 감독헌테 들고 일어나면 언론의 폭격을 받을듯 ㅋㅋㅋㅋㅋ
- 12:54
- 조회 31
- 잡담
-
- 전대갈 원래 프로축구부터 출범할라켔음 ㅇㅇ 야구가 발빠르게 움직여서 우리 준비다됐어 계획도 이렇게 짰어하고 출범먼저함
- 12:53
- 조회 56
- 잡담
-
- 이거 댓글에 강다니엘이 작곡한거라고 돼있는데 뭐야?
- 12:53
- 조회 41
- 잡담
-
- 월드컵 욕하려면 국내리그 세금보단 이 세금을 욕하는게 더 맞지 않음?
- 12:53
- 조회 106
- 잡담
-
- 근데 남의 나라 경기보니까 확실히 다르긴 다르다..
- 12:53
- 조회 43
- onair
-
- 1500억은 ㅁㅊ 세금먹는 하마냐
- 12:53
- 조회 28
- 잡담
-
- 그래도 야구 욕먹는 플보단 되게 점잖은거 같은데
- 12:53
- 조회 126
- 잡담
-
- 하지하지마 진짜 띵곡임
- 12:53
- 조회 38
- 잡담
-
- 축구 국내리그에 세금이 저렇게 많이 쓰이는 줄 몰랐음
- 12:53
- 조회 60
- 잡담
-
- 근데 국제대회 성적으로 국내리그 욕먹는거는 걍 너무 당연한 수순아닌가
- 12:53
- 조회 64
- 잡담
-
- 아무리 감독 별로여도 선수들이 들고일어서는건
- 12:52
- 조회 240
- 잡담
-
- 국내감독 선임인데 연봉은 왜케 퍼준거야
- 12:52
- 조회 56
- 잡담
-
- 부산덬드라 영도쪽 갔다가 원아페 가는거 무리수니
- 12:52
- 조회 57
- 잡담
-
- 면은우 인플 안하는거 신기하다
- 12:52
- 조회 258
- 잡담